[검은사막 모바일 요정 앨범 추억] 상냥하고 사려 깊은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M
요정 앨범 추억, 상냥하고 사려 깊은

※ 상냥하고 사려 깊은 첫번째 앨범

<힌트> 말과의 경주
상냥한 레이라 : 돌꼬리 목장에서는 말들이 자유롭게 달려요.
말이 빠를지 제가 빠를지 겨뤄보고 싶은걸요?

메디아 북부 → 돌꼬리 목장

나빌 클릭해서 앞으로 갑니다.

나빌 앞에 노란색으로 빛나는 원으로 갑니다.

노란색으로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 상냥하고 사려 깊은 두번째 앨범

<힌트> 그들의 비밀장소
상냥한 레이라 : 칼페온 신전에 숨겨진 작은 방이 있어요. 으음, 여기서 뭘 하려던 걸까요?

칼페온 서남부 직할령 → 칼페온 신전

위치는 미니맵 참고해주세요.

노란색으로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 상냥하고 사려 깊은 세번째 앨범

<힌트> 어둠이 깃든 제단
사려 깊은 레이라 : 저에게 들려오는 속삭임을 따라가 보니 마르차 전초기지였어요.
이 제단에 어둠이 깃들어 있대요. 하지만 당신과 있으면 두려울 게 없죠!

드리간 → 마르차 전초기지

위치는 미니맵 참고해주세요.

노란색으로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동영상 https://youtu.be/8QxI2-kR1G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