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 히드라 땅따먹기

스타크래프트 히드라 땅따먹기 입니다.
스타 무한도전 TV 프로그램 100회에 나왔던 맵 입니다.

 

 

스타 히드라 땅따먹기 다운

히드라땅따먹기한글판2.scm
다운로드
히드라땅따먹기한글판3.0.scm
다운로드

히드라 땅따먹기 한글판2는 미네랄 500 를 주고 3.0 버전은 미네랄 1000 부터 시작합니다.
두 버전은 오버러드 속업, 히드라 속도+사정거리 업그레이드가 무료지만 4.0 버전에는 미네랄로 업그레이드 해야 됩니다.
개인적으로 버전을 비교하자면 2 와 3.0 버전은 한글판으로 되어 있고 게임 시작 시 미네랄을 주기 때문에 빠른 게임 진행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히드라 땅따먹기 4.0 버전은 영문판이며 해외 서버 유저가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맵 제작자 : Mm-Cdx, Sickoe_dt_

히드라땅따먹기4.0.scx
다운로드

 

스타 유즈맵 : 히드라 땅따먹기
설명 : 적의 성큰을 모두 파괴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성큰에서 히드라가 꾸준히 생성되며 적의 히드라를 죽이거나 적의 성큰을 파괴하면 미네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250 되면 오버러드가 생기며 오버로드를 이동해서 원하는 곳에 땅을 획득시 성큰이 만들어집니다.
히드라 업그레이드와 땅 획득 위치 전략이 중요하며 많은 물량을 확보하면 승리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위치는 1시 5시 7시 11시에 배정 됩니다.
4개 팀으로 나눠지며 2:2:2:2 팀플을 하실 경우 바로 옆 위나 아래로 자리 배정 됩니다.

 

하이브, 히드라리스크 동굴(히드라리스크 덴), 진화 실험실(에볼루션 챔버) 건물에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미네랄 250 되면 오버러드가 생기며 오버로드를 이동해서 원하는 곳에 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질럿를 이동하면 미니맵 위치에 따라 히드라가 이동하면서 공격합니다.

 

히드라 땅따먹기 공략은 히드라 공격력과 방어력을 같이 올리는 것보단 한쪽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