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유즈맵 - 스나이퍼 클래식 (스타크래프트 스나이퍼 클래식)

스타크래프트 스나이퍼 클래식 입니다.
상당히 인기를 끌었던 스나이퍼 맵 중 하나로 클래식 인기 이후 미네랄 조각, 부활 키트(가스 조각)이 나오는 것이 거이 대부분 스나이퍼 맵의 룰처럼 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은 맵들도 있습니다.

 

 

스나이퍼클래식1.scx
다운로드
스나이퍼클래식2.scx
다운로드

 

스타 유즈맵 : 스나이퍼 클래식1, 스나이퍼 클래식2
게임 방식 : 스나이퍼로 고스트1개씩 주어지게 되며 컴퓨터 병력을 모두 제거하며 임무를 완수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특성상 강제공격(A)을 해서 적을 일일이 마우스로 찍어서 처치하는 방식으로 컨트롤이 쉽지는 않기 때문에 고수가 되기 위해선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적들이 밀집해 있는 경우에 한명만 처치해도 주변의 적들이 다 같이 몰려오기 때문에 한마리 처치 후 고스트를 바로 뒤로 빼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적들이 따라오다가 포기하고 제자리로 돌아갑니다.
적을 쏘고 바로 뒤로 빼는 방법으로 스타 스나이퍼 기본 기술입니다.

 

스나이퍼 클래식 아이템으로 가스 조각(부활)과 미네랄 조각들이 있습니다.
가스 조각을 파괴하면 죽은 사람은 살아나게 됩니다.

 

미네랄로 11시 방향에 있는 건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락다운, 클로킹, 고스트 시야 범위 증가, 고스트 마나 증가, 엔지니어링 베이 건물에서 공격력, 방어력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스트 시야 범위 증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3탄(3구간)부터 골리앗과 탱크가 나오기 때문에 락다운을 잘 사용해야 합니다.
말도 안되는 사거리와 반응속도를 가지고 있어서 매우 잡기가 어려운 유닛으로 런처방이 아니면 혼자서 잡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 때문에 한명의 플레이어가 미끼삼아 유인해서 락다운을 걸어서 잡아야 합니다.

 

4탄(4구간)은 마지막 미션으로 시민 얻은 후 M60 옆에 두면 장착됩니다.

스타크래프트 스나이퍼 클래식 깨보진 못 했지만 생성되서 나오는 적들을 모두 막아내면 미션 완료가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 스나이퍼 클래식 치트는 없지만 버그는 존재합니다.
클로킹을 사용하면 되게 짧게 끝나는데 버그에 걸리면 고스트 에너지가 느리게 닳습니다.
1탄(1구간)에서 2탄(2구간)으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클로킹을 하고 동굴에 들어가면 무한 클로킹 버그가 걸리게 됩니다.
이외에도 클로킹하고 고스트 마나 에너지3 이하가 됐을때 가스 조각(부활)을 파괴하면 무한 클로킹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