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요정 앨범 추억] 활발하고 발랄한2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M
요정 앨범 추억, 활발하고 발랄한2

※ 활발하고 발랄한2 첫번째 앨범

활발한 성격의 레이라부터 할 수 있습니다.

<힌트> 사색을 즐기는 장소
활발한 레이라 : 슐츠 비밀 요새에서 내가 아주 좋은 장소를 발견했어!
오늘은 뭐 하고 놀지 고민할 때 오기 좋을 것 같지?

메디아 북부 → 슐츠 비밀 요새

미니맵 위치에 빛나는 원이 있습니다.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 활발하고 발랄한2 두번째 앨범

발랄한 성격의 레이라부터 할 수 있습니다.

<힌트> 함께 춤추자
발랄한 레이라 : 예전에는 크론성 왕의 정원에서 파티가 열렸었대. 파티면 춤이지!

우리도 춤추자! 걱정하지마, 난 발 밟을 일 없으니까!

발레노스 자치령 → 크론성 왕의 정원

미니맵 위치에 빛나는 원이 있습니다.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모두 하셨다면 보상 받기를 누르세요.

활발하고 발랄한2 앨범 보상
공격력+10, 생명력+10

 

동영상 https://youtu.be/yj9HanMDOw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