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요정 앨범 추억]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M
요정 앨범 추억,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첫번째 앨범

<힌트> 연구일지 발견
유쾌한 레이라 : 내가 마르니 지하 실험실에서 연구일지를 발견했어!
어디 보자. 튼튼하고 성격 고약했던 오크⋯.? 음, 성격이 고약한 흑정령이라면 있는데!

메디아 남부 → 마르니 지하 실험실

미니맵 위치에 빛나는 원이 있습니다.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두번째 앨범

<힌트> 쉿, 들키지 않게
유쾌한 레이라 : 나반 초원 동물들은 정말 사납더라! 후후, 하지만 내가 관찰하기 좋은 명당을 찾았자! 쉿, 여깄으면 절대 안 들킬걸!

카마실비아 동북부 → 나반 초원

나반 초원 맵 중앙에 호수가 있습니다.
호수 근처에 빛나는 원이 있습니다.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세번째 앨범

<힌트> 카마실브와 견줄 만한
자유분방한 레이라 : 지혜의 고목은 엄청나게 커! 이 나무는 신단수 카마실브 다음으로 가장 오래됐대. 대단하지?

카마실비아 동북부 → 지혜의 고목

암흑 주화 상인 제르베즈 클릭해서 앞으로 갑니다.

암흑 주화 상인 제르베즈 앞에 빨간색으로 빛나는 원으로 갑니다.

빨간색으로 빛나는 원에 들어가서 메뉴에 스크린샷 찍으면 됩니다.

 

동영상 https://youtu.be/dQFx2jHDWJc

 

댓글()